맛집

대학생 직장인 자취생에게 인기만점인 가성비도시락 한솥 인천가정점

재현처럼 2023. 10. 6. 11:18

어제 점심시간에 한솥을 다녀왔는데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가성비로 싸게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인천에 루원 음식문화거리가 있는데 이근처에는 식당도 많더라고요. 한솥은 혼자먹기에도 좋고 직장인들 및 대학생들에게 인기 많은 곳이에요 ! 가격도 싸고 맛도 있고 ^^

영업시간 09:00 ~20:00
라스트오더 19:30


루원시티쪽에 위치해 있는데 제가 그동안 다녀본 곳은 무인키오스크가 없는데 여기는 3개나 있고 매장 인테리어도 우드스러워서 만족스러워요 !! 그리고 들어오면 우측에 혼밥석과 같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 그래서 드시고 가도 되더라고요


메뉴는 도시락,컵밥 등등 있었는데 꾸준하게 개발해오면서 떡갈비, 족발, 제육볶음 등등 메뉴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 정식메뉴도 있고 알차게 구성되어있어요

또한 라면과 음료수 등등 먹을 간식거리도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어요


저는  새로나온 한우도시락 ,치킨한조각, 밥은 곱빼기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푸짐할 수가 ㅎㅎㅎ
든든하게 먹고 갑니다 ㅎㅎㅎ